일본 가서 사지 말아야 할 화장품 디렉터 파이 피현정

생활정보|2019. 1. 10. 08:35

디렉터 파이 피현정이 일본에서 사지 말아야할 화장품들에 대해서 영상을 올렸습니다. 

성분분석을 통해 어떤 제품들을 사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지요.

일본의 할인 매장 돈키호테에서 인기 있는 제품들을 쓸어담아 분석을 하기 시작합니다.

일종의 테스트라고 볼 수 있지요. 많이도 사왔습니다. 

사실 화장품 하면 우리나라가 짱인데...

이렇게나 많은 화장품을 구매해 분석한 디렉터 파이는 탈락템이 많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그중에서도 아주 극악이라는 화장품 3가지를 꼽았습니다. 

일단 일본에서 파는 니베아 립밤은 사지말라는 이야기를 전했지요. 일본의 림밤에는 자외선 차단기능이 들어있는데 먹을 수 있는 립밤의 특성상 비추! 또 발암성분이 겁나 가득 들어있다고 해서 비추입니다.

위의 이유로 니베아 네추럴 컬러 브라이트업 립밤이 일본 최악의 화장품으로 선정이 됐습니다.일본가서 니베아 립밤 사지 마세요.

또 밀크타입 제형인 선크림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에는 각종 화학성분이 엄청나게 들어 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게 2위라고 보면 되겠네요.

거기에 니베아 선크림 케어 uv크림 역시 비슷한 이유로 탈락했습니다. 

일본화장품은 방부제를 많이 사용하는데 기본적으로 파라벤을 사용하는 특성이 있는데 이 파라벤의 경우 안정성에 지속적인 문제가 제기되고 있는 유해물질입니다. 

굳이 일본가서 화장품을 사올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죠.

이밖에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휴족시간 쿨링시크,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슈퍼 킵, 니베아 크립, 수이사이 뷰티 클리어 파우더 등 이미 한국에서 많이 판매되는 제품들도 있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