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조토 발매트 사용후기

사쓰|2018. 12. 12. 13:31

씻고 나면 항상 애매한 것이 발을 닦는 것이다. 

매번 새로운 수건을 사용하자니 번거롭고 그냥 천으로 된 발매트를 사용하자니 너무도 찝찝하다.

그러다가 알게 된 제품이 있는데 발매트다 다른사람 집에 놀러가서 처음 사용해보고 나도 구매를 결정했기 때문에 성능에 대해서는 이미 알고 갔다.

그냥 씻고 나와서 위에 잠깐만 서있어도 발이 말라보리기~~

나는 쿠팡을 통해서 구매했다. 일본산 히로 큐조토 발매트인데 가격은 12000원 정도이다.

규조토면 규조토지 무슨 차이가 있겠냐 싶겠지만 그냥 막연히 좋겠지 하고 샀다.


히로 규조토 욕실 ...

로켓배송답게 파손없이 빠르게 잘 도착했고 구성품은 종이로 2중 비닐로 1중 포장되어 있었고 갈아 쓸 수 있는 사포가 함께 들어 있었다. 

이 발 매트는 반영구적인 것이 아니고 사용하다 보면 흡수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때는 사포를 이용해서 껍질을 조금 벗겨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고 한다. 나는 지금 한달쯤 사용했는데 기능의 저하를 느끼지 못하고 있는데 아직 사포로 밀 정도는 아닌것 같다.

얼마 전 비오는날 슬리퍼를 신고 쓰레기를 버리러 나갔다가 빗물이 슬리퍼 안으로 들어와 발이 다 젖었다. 그래서 들어와 발을 씻기 위해서 화장실로 향하다가 이 규조토를 밟고 지나갔는데 그 순간 발이 다 말라버렸다. 흡수가 아주 빠르고 성능이 강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도 발을 씻긴 씻었다.

처음에 개봉해서 바로 쓰려고 했으나 위와같이 흰색 가루가 묻어난다. 뭐 이상한 것은 아니고 유통과정에서 움직이며 생겨난 가루 같은 것인데 나는 물티슈로 한번 표면을 닦고 사용했다. 이런 가루들은 한번씩 정리를 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성능과 사이즈 모두 만족하고 상당히 오랜기간 쓸 수 있을 것 같다.


히로 규조토 욕실 ...


'사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채쥬스 황성주 과채믹스 후기  (0) 2018.12.14
쿠팡 파트너스 저품질  (1) 2018.12.13
생 닭가슴살 선택 방법  (0) 2018.12.12
네이버의 위기와 한계  (0) 2018.1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