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추천인코드 및 할인코드

건강|2019. 12. 24. 19:24

 

 

추천인코드 및 할인코드

https://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1LVA-R1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추천인 코드 : 1LVA-R1

높은 할인률 가진 할인코드 : horsekingtv(말왕) tallguy(키다리형)

 

마이프로틴 및 추천

영국의 보충제 판매회사인 마이프로틴은 높은 품질의 각종 단백질과 보충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사랑받는 쇼핑몰입니다.

국내배송이 아니기에 높은 배송료 (15000원) 을 지불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하지만 마이프로틴의 보충제가 다른 유명회사의 보충제들에 비해 확실히 싸다고는 할 수 없는데 그 이유는 마이프로틴의 경우 애초에 가격이 높게 책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냥 쇼핑몰에 있는 그가격 그대로 사면 전혀 가격적인 메리트가 없으며 오히려 비싸다고도 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할인코드와 추천인 코드등을 기입해 할인과 혜택을 챙기는 것이 필요한 셈입니다.

즉 그냥 사명 호갱이라는 것이죠.

마이프로틴에서 기입해야할 코드는 크게 두가지 입니다.

최초가입시에 입력하는 '추천인코드' 위 코드를 입력하면 '첫구매할인'과 10만원 이상 결제시 받을 수 있는 '구매사은품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은품의 경우는 매번 달라지기도 하는데 약 2만원 상당의 꽤 괜찮은 제품이 제공되는 만큼 이 가격을 채워서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인코드의 경우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유명 유튜버들의 할인코드가 높은 추가할인률을 제공합니다.

프로모션등에 따라 이 할인률은 달라지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유명 유튜버의 코드를 입력하면 손해를 볼 일은 없다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마이프로틴이 다루고 있는 제품의 카테고리는 근육 발달을 목적으로 한 보충제에서 부터 다이어트와 운동기능을 증진시켜줄 수 있는 보조제는 물론 일상에서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에 이르기까지 매우 폭넓다고 할수 있으며, 스포츠웨어등의 제품 역시 론칭되어 판매중입니다.

사은품과 같이 무료로 제공받거나 스폰서쉽이 있는 경우 외에 마이프로틴 옷을 사서 입는 사람을 본적은 없긴 합니다.

보충제의 품질은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매우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확실히 널리 판매되고 있는 보충제인 신타나 몬스터밀크 옵티멈등과 같은 제품들에 비해서도 확실히 저렴한 편입니다.

얘들보다 비싸면 팔아먹는 것 자체가 힘들겠지요.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의 풀도 매우 넓으므로 보충제등을 섭취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마이프로틴을 한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 역시 제공받아 섭취를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아 한 6개월 이상은 섭취를 해볼 생각입니다.

단백질 보충제 선택의 경우 가장 기본적으로 임팩트웨이 프로틴을 추천하며, 이것을 먹어본 이후에 본인의 목적에 따라 다양한 형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 역시 나름 괜찮은 원료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지간한 제약회사들이 파는 것들보다 훨씬 낫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