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 추천 5
1. 구구스 서양밥집
학생들이 자주 찾을법한 소소한 분위기를 풍기는 구구스 서양밥집은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곳이다. 가격이 아주 낮아 스테이크가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부채살 스테이크는 가장 많이 찾는 메뉴중에 하나이다. 치즈매콤스튜와 스파이시 파스타 역시 손님들이 자주 찾는 메뉴중에 하나이다. 가볍게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다면 구구스 서양밥집에서 스테이크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신미경 홍대 닭갈비
홍대에서 굉장히 유명한 닭갈비집중하나인데 춘천 닭갈비 못지 않다는 평이 많다. 최근 워너원 윤지성의 방문으로 더 핫해져 지금은 가서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닭갈비를 먹기 전 철판에 부쳐먹을 수 있는 전이 아주 일품이고 그 것을 먹고 있으면 금방 다 익은 닭갈비가 나온다. 야채만 많은 닭갈비에 실망했다면 신미경 홍대 닭갈비를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가격역시 저렴하고 치즈가 많아서 젊은층이 매우 선호한다.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매운맛이 인기가 가장 높다.
스프카레진
삿포로에서 유명한 스프카레를 파는 식당인데 홀이 작아 언제 가든지 줄을 서야만 한다는 곳이다. 언제나 웨이팅이 있는데 운이 좋으면 10분안에 들어갈 수도 있다.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한번 쯤 가봐도 좋은 곳이다. 어느정도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향신료의 맛이 강하지만 먹다보면 끝도 없이 먹게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곳이다.
YETI
인도 여행객들이 현지 음식의 맛과 가장 유사하다고 입을 모으는 인도음식 전문점이다. 각종 소품과 인테리어역시 인도의 그것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2인 런치 세트가 3만원도 안되는 구성에 맛 볼수 있어 인도음식 치고는 나쁘지 않은 가격을 보여준다. 카레와 탄두리치킨이 굉장히 유명하며 재방문율이 높기로 소문난 곳이니 더 말하지 않아도 어느정도의 평을 듣고 있는 곳인지는 알수 있을것이다.
산울림 1992
산울림 1992는 블루리본서베이 2018에 수록되어 있을 정도로 유명한 홍대 막걸리집이며 파는 막걸리의 종류만 30가지가 넘을정도로 많은 술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막걸리와 환상의 궁합을 보여주는 안주들이 일품이라서 젊은 층도 한국식 술상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집이라고 볼 수 있다. 예약이 가능하고 줄이 있는 편이므로 먼저 예약을 하는 편이 도움이 된다고 하겠다. 평일은 저녁 7시 토요일은 저녁 6시 30분까지 예약을 할 수 있다.